본 영화 1만여 편 中 일부 (스포 가득)/숫자, 영어 등

U턴 (ಮಗಳು ಜಾನಕಿ, U Turn, 2016)

잔인한 詩 2022. 6. 27. 04:51
반응형

ಮಗಳು ಜಾನಕಿ 

= Daughter Janaki

***

인도가 얼마나 미개한지를 보여주는 영화다

최첨단 CCTV 장비를 보유하면서도
양방향 고가도로 경계석 설치를 안 해서
불법 유턴이 벌어지고

거기서 죽은 애기 엄마의 원혼이 
허접하게 막아놓은 공구리 덩어리를 치운
12명을 죽였으나

정작 자신과 딸을 죽게 한 놈은 
바로 남편였단 얘기다
***
지방 신문사 인턴 라차나는
양방향 고가도로 경계석 옮겨 유턴한 놈 인터뷰를 갔다가 
살인범으로 몰리는데

알고 보니 
불법 유턴한 나머지 아홉놈도 
자살한 듯이 죽임을 당했고

라차나는 과학적으로 설명이 안 되는 사건을 알기 위해
고의적으로 불법 유턴을 해보는데
밤에 엄마 귀신과 딸 귀신의 환영을 보게 된다

이로써 자신을 믿어주고 도와준 
경찰 부감찰관 나야크의 도움으로
엄마, 딸을 죽게 한 경계석 옮긴 놈을 찾는데

CCTV 녹화 영상을 봤더니 
자신과 썸타는 동일 신문사
아디트야 범죄전문 기자였고 
라차나는 부들부들 떠는데

다행히도 아디트야는 그날 오도바이가 고장이 나서 
경계석 이전에 수리점 기사와
오도바이를 바꿔 탔던 거였다

교통경찰국에서 다시 감식을 해본 결과 범인은
남편였다!!

남편은 아내 귀신과 딸 귀신을 보고 자책감에
투신하지만 
아내 귀신은 못 죽게 하고
남편은 경찰에 자백한다 ;;;
***
라차나는 왜 죽어 마땅한 
강간하겠다는 
불법 유턴 바퀴벌레 두 마리를 살리고자
경찰에게 도움을 요청할까? 납득이 되질 않는다

왜 나야크한테 두 마리한테 무슨 일 생기면 
가만 안 있겠다고 조차 협박할까?
***
반전은 있으나
화가 나는 영화다
어처구니가 없다

엔딩 크레딧에 실제 사건 장소를 보여주는데
정말 가관이다 ㅎㅎㅎ ;;;;

이기적인 것들!!! 
남이 죽든 말든 상관치 않는 모기나 바퀴 같은 것들!!!

2 /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