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영화 1만여 편 中 일부 (스포 가득)/ㅎ

허 마이너 씽 (Her Minor Thing, 2005)

잔인한 詩 2022. 7. 17. 15:08
반응형

여주 에스텔라 워렌의 이력이 특이하다
싱크로나이즈 금메달 선수였다

제목 뜻은 '지나의 사소한 문제'가 
처녀였다는 거다

지방 방송 리포터 '톰'과 차 사고로 
연인 관계로 발전한 소방서 컴퓨터 담당 지나는 
톰네 방송국 피디가 심술을 부리는 바람에 
온 동네 처녀란 소문이 난다

지나는 수년간 애인이랑 유람선 여행을 꿈꿨는데 
그 사건으로 환불은 받지 못하고 
표는 톰이 가져가 버린다

처녀란 소식으로 지나는 일약 유명인이 되지만 
달갑지 않고 
이에 톰의 카메라맨 차가 기름이 떨어지는 바람에 
인연이 되어 친하게 된다

결국 톰과 카메라맨 그리고 지나와 삼파전이 되는데
카메라맨의 솔직한 사랑 고백에 감동한 지나는 
그를 몸과 마음으로 받아들인다
***
운명의 사랑을 찾기엔
실연의 학습능력이 좋아야 한다^^

3.5 /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