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05 5

원래니환재저리 原来你还在这里, Originally you also in here, 2015

줄거리가 없다... 가난한 집안의 유역비는 부모의 소팔고 땅판 돈으로 좋은 고등학교엘 입학하고첫날부터 싸가지바가지인 잘생기고 돈많은 크리스와 맞닿드리게 된다. 앞뒤자리를 하게된 두 사람은수학공부 과외로 가까워지고수능을 앞두고 유역비 아빠는 돌아가시면서잠시 소원해졌다가졸업파티에서 18년 크리스 소꿉친구의 잔혹한 널 아끼는 것은 동정해서야라는 말 땜시마지막 키스를 하고 또 서로 칭화대로, 지방대로 갈리게 된다. 지방대에서 교내 알바를 하는 유역비에게 다시 나타난 크리스.그 앞엔 도서관 알바며 갖은 알바자리를 같이하는 가난한 선배가 남친임을 주장한다. 절간에 불공드리며 쓰는 소원책에청정은 뭔가 적는데 모른다 유역비는 끊임없는 청정의 노력끝에 동거까지 가지만새아빠인 아저씨가 청정의 회삿돈을 횡령해서 어머니 자궁..

언피니시드 The Debt, 2010

최정예 비밀 요원, 사상 최악의 나치 전범을 처단하라! 이스라엘 모사드 최정예 요원 ‘레이첼’(제시카 차스타인), ‘데이빗’(샘 워싱턴), ‘스테판’은 제 2차 세계대전 당시 끔찍한 살상을 했던 나치 전범 ‘보겔’ 박사를 처단하라는 임무를 받는다. 작전을 준비하던 중 ‘레이첼’은 세심하게 자신을 챙겨주는 ‘데이빗’에게 애틋한 감정을 느끼고, 레이첼을 마음에 둔 ‘스테판’이 이를 눈치채면서 세 명의 요원 사이에는 미묘한 긴장감이 흐른다. 세 사람의 비밀스런 감정이 폭발할 때쯤, 드디어 ‘보겔’ 박사 납치 작전의 D-day가 다가오고, 이들은 성공적으로 임무를 완수해 조국의 환대를 받으며 귀환한다. 30년간 감춰진 비밀, 모든 비밀에는 대가가 따른다! 현재 ‘레이첼’(헬렌 미렌)은 극적인 상황에서 ‘보겔’ ..

더 다크니스 The Darkness, 2016

내가 쓰는 줄거리.... 스테파니 가족은 그랜드 캐년 캠핑을 갔고, 자폐아 아들놈은 돌멩이 다섯개를 주워온다.건축기사를 하는 아빠는 바쁜 업무에 짜증이 나고먹은 걸 게워내는 다이어트?하는 딸래미 스테파니와 아들놈 걱정에 아내 브로니는 근심걱정이다. 그 놈의 다섯개 돌은 한 부족의 악령 다섯마리를 가둬놓는 상징물인데아들놈이 가져온 것이다. 그것을 옮기면 악령이 풀려나는 줄도 모르고...이 악령은 각양 집안에 우환과 기이한 현상을 일으키고브로니는 검색을 통해, 대충 알게 되고남편에게 사실을 알리자 전형적으로 미국 영화에서 나오는 신비현상을 못믿는 역할의 베이컨은 믿지 않는다. 우연히 건축회사 상사 사이먼과의 부부동반 식사 자리에서 심령술사의 존재를 알게되고그 할머니와 손녀가 와서 악령과 대치하지만 역부족이된..

드릴빗 테일러 Drillbit Taylor, 2008

줄거리가 없다... 노숙자 생활을 하는 드릴빗은 갓 입학해서 괴롭힘을 당하는 남학생 셋의 경호원이 된다.살아온 인생과 지식을 모두 거짓으로 숨기고 과장되이 그 셋에게 호신술이며 정신력이며 등을 가르치지만..그 아이들은 여전히 괴롭힘을 당한다. 아이들을 벗겨먹고자 시작한 경호원 짓이 결국 아이들과의 우정과 사랑에 의해 점점 빛이 바래고진정한 관계로 될려는 찰라...동료 노숙자들이 아이들 중 하나의 집을 털고...몇 번의 신분 노출의 위험을 겪은 드릴빗은 결국 자신의 거짓을 다 털어놓고 아이들로부터 떠나게된다. 말미에 가선 여친을 위해 용감히 가해자 녀석과 대결을 가는 아이와 그 친구들은이기는 듯하다가 다시금 원래대로 맞게되는데...이때 훔친 은접시 등을 갖다주러 들린 드릴빗은 아이들의 대결장소를 알게되고 ..

정자왕 3D 豪情 2, 3D NAKED AMBITION, 2014

화끈한 그녀들과 함께하는 아찔한 촬영 현장이 낱낱이 공개된다!터치 모이라는 필명을 가지고 있는 '첸'(두문택)은 지방 신문의 성인 섹션에서 에로소설을 쓰며 생계를 유지하는 작가이다. 하지만 성인 섹션이 폐지되면서 마지막 생활 수단을 잃게 되자 친구들과 일본으로 건너가 AV를 찍기로 한다. 영화 촬영 중 남자배우의 갑작스런 트러블로 배우를 대신해 첸이 투입되고 첸이 등장한 AV는 남자가 당하는 장르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내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된다. 홍콩으로 돌아간 첸은 자신이 찍은 비디오가 언론매체를 통해 이슈로 다뤄지면서 얼굴이 알려지게 된다. 홍콩에 더이상 머물 수 없게 된 첸은 결국 일본으로 건너가 AV배우로서의 활동을 시작하게 되는데.... 과연, 그는 AV배우로서 성공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