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04 9

스틸 Stolen Lives, 2009

8년 전 실종된 아들, 50년간 감춰졌던 충격적인 비밀!형사 톰 애킨스는 아들 토미가 실종 된 후 8년, 아들에 대한 강박관념으로 유괴와 관련된 사건에는 더욱 집착하게 된다. 유일하게 용의자로 의심되는 자는 이미 감옥에서 사형집행을 기다리는 상황이고, 결정적인 증거도 없다. 그러던 어느날, 공사현장의 깊은 땅 속에 묻힌 어린 소년의 시신이 발견된다. 톰은 자신의 아들이라 생각하지만 부검결과, 50년 전 살해된 시신으로 밝혀진다. 톰은 이 사건이 자신의 아들 실종과 반드시 연관이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추적하던 중 아주 오랫동안 감춰진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지는데…****************************충격적 진실이란 결국 그 범인이라고 생각했던 놈이 범인이었다는 것. 나머지 두 아들에게 친절을 베..

더 독 Danny The Dog, Unleashed, 2005

더이상 복종은 없다어두운 지하 창고. 흔들리는 눈빛, 구부정한 어깨, 암울한 표정, 주춤거리는 발걸음의 한 남자가 걸어오고 있다. 그의 목엔 금속의 차가운 족쇄가 채어져 있고 그의 옆엔 냉소적인 웃음을 띤 흰 양복을 입은 남자가 서있다. 하얀 양복을 입은 남자가 속삭이는 한마디! "KILL HIM" 그리고 그가 하고있는 목의 족쇄를 풀어준다. 순간 초점 없던 그의 눈은 날카롭게 빛나고, 혀를 내두를 만큼 빠른 몸놀림과 힘 앞에 상대편 남자들은 하나 둘 쓰러져 간다. 그의 이름은 대니(이연걸). 그는 하얀 양복을 입은 남자, 바트(밥호스킨스)에 의해 길러졌다. 그가 바트에게 배운 것이라고는 명령에 복종하며 시키는 대로 싸우고 죽이는 일 뿐. 차가운 쇠창살 안에 개처럼 키워진 대니에게는 지난 날의 기억도, ..

갈증 渇き, The World of Kanako, 2014

실종된 딸 카나코(고마츠 나나)의 행방을 쫓는 전직 형사 출신 아키카주(야쿠쇼 코지). 그는 딸을 찾는 과정에서 상상할 수도 없었던 진실과 마주하며 엄청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두 번 본 영화가 되어버렸다.여주 때문에...이 소녀는 이 갈증으로 데뷔했는데...엄청난 오디션을 뚫고 감독의 눈에 담방에 들어 주연을 차지했다고한다.원래는 모델이었고...눈동자 색깔이 렌즈를 꼈는지 동양인스럽지 않다.외모도 좀 그런 것같고...이 갈증이란 영화의 여주의 이미지와 비슷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그래서 뽑았겠지... 감독은 CF로 유명한 감독이라나...그래서 상당히 편집과 미장센이 화려하고 불안정하다...시간적 흐름을 많이 깨버리는 프래쉬백, 포워드가 상존한다. 사람이 사악..

존 윅 John Wick, 2014

그를 건드리지 말았어야 했다 상대를 잘못 고른 적들을 향한 통쾌한 복수!전설이라 불리던 킬러 ‘존 윅’(키아누 리브스)은 사랑하는 여인을 만나 결혼을 하면서 범죄의 세계에서 은퇴한다. 행복도 잠시, 투병 끝에 부인이 세상을 떠나고 그의 앞으로 부인이 죽기 전에 보낸 강아지 한 마리가 선물로 배달된다. 그러던 어느 날, 그의 집에 괴한들이 들이닥치는데… 더 이상 잃을 것이 없다. 오직 너희만 죽인다! 건드리지 말아야 할 그의 분노를 잘못 깨웠다. 받은 것보다 더 돌려주는 통쾌한 복수, 존 윅의 거침없는 복수가 마침내 폭발한다!************************3번째 봤다.첫번째는 뭔가 싶어서..두번째는 화끈한 액션이 그리워서...세번째는 기회가 닿았기에... 존 윅의 차와 강아지 vs. 비고의 아..

데드 라이징: 엔드게임 Dead Rising: Endgame, 2016

줄거리가 또 없다. 기자인 남주는 좀비로 격리된 미국 한 도시를 장악한 군부의 비리를 파헤치기 위하여 잠입하고결국 좀비 퇴치가 아닌 다른 의도, 곧 군사정권임을 밝히지만방송국에선 기사 보도를 두려워 돕질 않는다. 결국, 남주는 직접 비리의 증거를 더 얻기 위해동료들과 군사기지에 잠입하는데... 좀비 변화를 막아줄 백신은 거짓이었고영생불멸의 새로운 신약을 개발 중임을 알게된다.*********************************머릿속의 지우개분명히 앞 영화와 연결되는 것인데봤던 것은 알겠는데 기억이 거의 거의 나질 않았다. 어쨌든 무슨 넘의 기자가 그토록 쌈을 잘하는지 의아했고결론은 아직도 3편을 기대해야한다는 여운을 남기며 끝난다.반쯤의 해피엔딩이라고 할까? 2.5/5

발명의 아버지 Father Of Invention, 2010

줄거리가 없다... 제품조합자로서 명성을 날리던 액슬은하자가 있는 운동기구를 팔아서 8년을 감옥살이한다. 출소 후 패밀리 마트(한국은 편의점이지만, 미국은 대형 할인마트)에서 일도 녹록치 않고딸을 포함 세 명의 아가씨들이 사는 집에 얹혀살게 된다. 잃어버린 세월 동안을 만회하기 위해 애써보지만이미 잃어버린 신용은 하고자하는 일마다 걸림돌이 된다. ************************************특이한 발명의 종류의 직업이 나와서 저럴 수도 있겠구나 하며 정보차원에서 좋았다. 분류로 따지면 아버지-딸의 회복의 주제다.배우를 타고 (프롬 헬의 헤더 그레이엄) 찾은 두 번째 보는 영화였지만뜻밖에 정작 주인공 딸에게 관심이 더 가졌다.참하게 생긴 아가씨...(카밀라 벨) 국내에선 잘 알려지지 않..

노포아 老炮儿, Mr. Six, 2015

포털에 아직 줄거리가 없다. 주인공 육형은 마치 바른 생활 사나이를 연상시킨다. 하지만... 육형의 애물단지 외아들 바비가 저지른 사고 뒷처리로육형은 곤경에 처하고마음의 골이 깊었던, 곧 엄마와 자신이 아빠 육형이 감옥살이 동안 얼마나 힘들었는지를 설파하며대들던 바비는 육형에게 따박따박 말대꾸를 하고 반항한다. 끝까지 인생의 원칙을 고수하는 왕년 잘나가던 건달 육형은결국 상대 악당들과 대치하게 되는데...****************************상당히 상을 많이 받은 작품이었다.영화를 보면볼수록 이해가 되는 그 이유가 말이다. 하지만... 너무 이유없이 쇼트가 느슨하다는 생각을 많이했다.감독의 어떤 작가주의나 그런 의미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주제로 볼 때 신구세대의 갈등, 인간의..

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 Out Of The Shadow, 2016

새로운 위기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어둠의 히어로, 닌자터틀이 모습을 드러낸다!감옥을 탈출한 ‘슈레더’는 인간을 동물로 바꿀 수 있는 의문의 보라색 액체를 손에 넣어 막강파워 악당을 만들어 내고 다시 한번 지구 정복을 꿈꾼다. 강력한 전투력, 끈끈한 유대로 뭉친 닌자터틀 4총사! 열혈 여기자 에이프릴 오닐과 하키 마스크를 쓴 케이시 존스와 함께 이들을 막기 위한 역대급 팀플레이를 펼치게 되는데... 올 여름 세상을 구할 어둠의 히어로들이 깨어난다!****************************음지에서 그나마 양지로 나오게 되는 것이 좋았다.거북 형제들의 억울한 업적이 그대로 묻힐 수도 있었으나 말이다. 해피엔딩이 그리운 시절이다.

죽여줘! 제니퍼 Jennifer's Body, 2009

2번째로 봤다. 여주 때문에..네이버 어떤 분의 리뷰처럼 메간 폭스 저분이 주인공이 아니라아만다 사이프리드 씨가 주인공인 것같다. 좀비도 아닌 것이 뱀파이어도 아닌 것이마녀로 설정했다. 정의는 마지막에 니디(아만다)에 의해 이루어진다.그 이전에 죽은 남학생들이 불쌍타... 애초에 제니퍼(메간 폭스)가 차에 안 탔으면 됐을 것을...각본에 무리점이 개연성 필연성이 희박해서그렇게 평점이 좋지 못한 것같다.